홈 > 구미소식 > 교육.보건.복지
교육.보건.복지

2023년 구미시평생학습원 정기과정 강사 모집

김영숙기자 0 2917

구미시평생학습원(원장 박영일) ‘2023년 구미시평생학습원 평생학습 정기과정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생활교양, 문화예술, 능력향상, 악기과정 등 총 65개 강좌의 강사를 채용할 계획이며, 2022. 12. 6.() ~ 12. 19.()까지 지원자 본인이 지원서를 작성하여 방문접수 하여야 한다.

 

응시자격은 해당분야의 관련 강의 경력이 6개월 이상인 자 해당분야 전문 자격증 및 학위 소지자 그 밖에 전문지식이 있다고 인정될 만한 증빙서를 소지한 사람 등이며 1차 서류심사점수(50%)2차 면접심사(50%)를 통해 점수 합계가 최상위인 사람으로 유능하고

열정 있는 강사를 선발할 계획이다.

 

강사로 지원하고 싶은 사람은 구미시평생학습원 홈페이지(www.gumi.go.kr/edu)에서 원서 양식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제출서류는 강사지원서, 강의계획서, 학력증명서, 경력 및 자격증명서 등이다.

 

강사모집과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 게시된 강사모집 공고사항을 참고 하거나 평생학습계(054-480-4332)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