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열린광장 > 정치계 소식
정치계 소식

이만희 의원, 국민의힘 최고위원 공식 출마 선언

김영숙기자 0 671


8ce6e85b75734fefe15c89bc43bfe201_1675148425_535.jpg
 

국민의힘 이만희 의원(경북 영천·청도)31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국민의힘 전당대회 최고위원 경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대구·경북 현역 국회의원 중 처음으로 최고위원 출사표를 던진 이만희 의원은 윤석열 정부 출범의 핵심인보수의 심장대구·경북과 지역당원 여러분께 기여해야 한다는 책임감이 앞섰다.”더욱 낮은 곳에서부터 민생을 보듬고 겸손하면서도 강단 있는 국민의힘으로 거듭나 내년 총선 압승을 통해 윤석열 정권이 성공의 마침표를 찍을 수 있도록 선봉에 서겠다.”고 출마 각오를 밝혔다.

 

경북, 경기 지방경찰청장을 역임한 재선 국회의원인 이만희 의원은 민의힘의 전신인 자유한국당 시절부터 원내부대표, 원내대변인, 정책조정위원장, 경북도당위원장 등을 거쳐, 지난 대선에서 윤석열 후보의 수행 단장을 맡는 등 정권 교체의 최일선에서 앞장서왔다.

 

또한,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행정안전위원회 간사위원을 맡아 정부 정책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전문성을 인정받은 이만희 의원은 예산결산특별위원회와 이태원 참사 국정조사특별위원회 간사위원 등으로 활동하며 당에 없어서는 안 될 숨은 일꾼으로 정평이 나 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