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추석맞이 운수업체 방문 및 종사자 격려
이순락기자
0
2468
2019.09.11 15:38
구미시는 9월 11일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관내 운수업체 3개소를 방문하여 대중교통 서비스에 이바지하는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였다.
이날 방문에는 한 해 동안 하루도 쉬는 일이 없이 대중교통 발전을 위해 이바지하고 있는 관내 운수업체 구미버스, 일선교통, 개인택시 구미시지부 등 3개소를 차례로 방문하여 우리지역 대중교통의 중심에서 연일 노고가 많은 버스, 택시 운행기사 등 운수업체 종사자들을 격려하였고 이들과 덕담을 나누며 불편사항이 없는지 현장의 목소리도 청취하였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운수업체의 각종 건의사항을 청취하며 “최근 주52시간 근로기준법 개정 및 운송사업 여건 변화 등으로 운수업체의 부담이 가중되는 상황에서 얼마나 어려운지 잘 알고 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석 연휴기간에도 시내버스 전 노선을 정상 운행하고 택시운행에 최선을 다해 주는 여러분께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아울러 연휴기간동안 구미시를 방문한 모든 귀성객과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가운데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좀 더 힘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기사등록 : 이순락기자 / gbmnews@naver.com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