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선주원남동 6월 통장회의 개최
이순락기자
0
7997
2019.01.03 20:26
선주원남동(동장 변동석)에서는 6.22(목) 15:00 ‘밀양박씨경주공파 종중제실’에서 도․시의원, 통장(회장 손경진) 53명이 참석한 가운데 6월 통장회의를 개최하였다.
매월 개최되는 반상회 사전교육은, 기존 동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하던 월례회를 관내의 유관기관 및 주요시설 등 현장중심의 회의를 개최함으로써, 선주원남동 주민으로서 선주원남동을 바로알고, 선주원남동에서 살고 있음에 대한 자긍심을 한층 높이고자 처음으로 “밀양박씨 경주공파 종중 제실”에서 개최하게 되었다. 회의에 앞서 재위촉통장(12,18,25통)에 대한 위촉장을 전수하였으며, 반상회 사전교육에서는 7월 새마을대청소, 국민의 정책제안을 국정에 반영하기 위한 국민인수위원회 in 구미시운영, 여름철 폭염대응 행동요령, 워터페스티벌 개최 등 주민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공지사항을 전달하고, 주민들의 협조가 필요한 사항은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하였다.이날 회의는 우리동 관내 시설을 알아보는 취지에서 회의장소를 밀양박씨경주공파 종중제실에서 개최하여, 박병해 밀양박씨 경주공파 종중회장으로부터 제실현황과 봉곡동 명칭의 유래, 문화재로 지정된 봉곡동 효열비각, 동지의 유래를 알게 된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변동석 선주원남동장은 회의장소를 제공해주신 밀양박씨 경주공파 종중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금오천 유지수 통수식 등 주요 행사에 적극적인 참여와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들과 소통하는 통장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동행정과 지역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협조와 노력을 당부하였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9-01-03 09:25:22 태스트용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