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학교 구미병원, 2024년 임산부 교직원 배려 캠페인 실시
김영숙기자
0
845
10.10 16:45
행사에 참여한 교직원
순천향대학교 구미병원은 10월 10일 제19회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여 “임산부 교직원 배려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은, 임신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통해 저출산을 극복하고 임산부를 보호하기 위해 2005년에 제정된 법정 기념일이다.
이에 따라 순천향대 구미병원은 임산부 교직원을 격려하고 배려하는 행복한 직장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캠페인을 매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민경대 병원장을 비롯하여 김진현 사무처장, 임현숙 간호부장 등 주요 보직자들이 참석하였으며 ▲임신 축하 선물박스 지급 ▲배우자 임신 축하받기 ▲임산부 배려 배지 증정 ▲임신 축하 원내방송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교직원
뿐만 아니라 ‘SCHG <태명> 자랑하기‘ 사전 공모를 통해 전 교직원이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활동도 마련하였으며, 참가자 대상 10명을 추첨하여 소정의 선물도 증정하였다.
민경대 병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임산부 교직원들이 보다 행복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남은 임신기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임산부 교직원이 안전하고 존중받을 수 있는 직장문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