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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실천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이순락기자 0 5421

구미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주대현)726() 미래농업교육관에서 기간제 근로자를 대상으로 업무시작 전 자체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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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교육은 김도준 관리계장이 직접 친절 마인드향상, 고객 성향에 따른 응대 방법, 행정신뢰도 향상을 위한 소통 등에 대한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했다.

 

장상용 농촌지원과장은 금번 교육으로 고객중심의 사고전환을 통해 고객만족 맞춤형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민원인과의 소통 및 공감을 통하여 고객이 만족하는 친절행정을 구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농업기술센터는 전직원을 대상으로 매주 1회 업무시작 전 고객맞이 인사, 전화민원 응대요령 연습 시간을 마련하여 자체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친절·봉사를 통하여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먼저 다가가는 적극적인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교육을 추진할 예정이다.

 



기사등록 : 이순락기자 / gbmnews@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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