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구미소식 > 기관.경제.기업
기관.경제.기업

구미도시공사, 근로자의 날 맞아 시민에 ‘무료 주차 선물’

김영숙기자 0 147

4cadefdedc37fa12de425a581c14af04_1745820766_7589.JPG
 

구미도시공사는 오는 51() ‘근로자의 날을 맞아 공사에서 관리·운영하는 관내 공영주차장 7개소를 시민들에게 무료로 개방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 개방 대상 주차장은 금오산 주차장 금오천 주차장 원평가로 주차장 광평천 주차장 공단동 주차장 구미역 후면광장 지하주차장 구평동 지하주차장 총 7곳이다. , 구미시청 부설주차장과 구미문화예술회관 부설주차장은 정상 운영된다.

 

이번 조치는 근로자의 날을 맞아 공영주차장을 찾는 이용객 및 시민들에게 주차 편의를 제공함과 동시에, 주차관리원들에게는 재충전 시간을 부여해 근로의욕을 고취하고자 마련됐다. 더불어 주차장 이용 활성화를 도모하는 취지도 담고 있다.

 

구미도시공사는 무료 개방에 앞서 시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물 안전 점검과 환경 정비 등 사전 준비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이재웅 구미도시공사 사장은 근로자의 날을 맞아 시민 여러분께 작은 편의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주차장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