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구미소식 > 기관.경제.기업
기관.경제.기업

구미도시공사,「청춘 Single, 알콩달콩 힐링데이」운영

김영숙기자 0 143

cb36cddbb2463b7b6ab3d661cde2fe53_1746175670_0409.jpg
 

구미도시공사와 구미시가족센터는 지난 429(), 저출생 및 지역 소멸 문제에 대응하고자 미혼 남녀 직원들을 대상으로 청춘 Single, 알콩달콩 힐링 데이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바쁜 업무로 인해 만남의 기회가 부족한 공사 및 지역 유관기관 미혼 직원들에게 건전한 교류와 인연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건강한 결혼과 가정 문화 조성을 위한 사회적 관심과 실천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10쌍의 미혼 남녀가 참여한 가운데,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과 팀워크 프로그램, 로맨틱 미션 게임 등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으며 최종 7쌍의 커플이 매칭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도근희 구미시가족센터 센터장은 이번 만남이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진정성 있는 관계 형성과 건강한 가족 가치 확산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이재웅 구미도시공사 사장은 직원들의 반응이 뜨거웠던 만큼 내년에는 12일로 행사를 확대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미혼 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고, 개인의 행복은 물론 지역사회의 지속가능성 확보에도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