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새마을부녀회, 올해 새 출발! '함께 새마을, 미래로! 세계로!'
김영숙기자
0
1935
01.20 16:55
구미시새마을부녀회(회장 서경희)는 지난 16일 새마을회관 강당에서 읍면동 새마을부녀회장 및 부회장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구미시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를 열었다.
이번 총회에서는 2024년도 사업추진실적 보고와 결산(안) 심의․의결을 마친 후, 2025년도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심의․의결했다. 구미시새마을부녀회는 ‘함께 새마을, 미래로! 세계로!’라는 목표를 설정하고,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서경희 회장은 “지난 한 해 동안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부녀회 사업이 원활하게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봉사에 최선을 다하고, 내·외부의 교류를 통해 단체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했다.
김팔근 행정안전국장은 “새마을정신을 바탕으로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새마을지도자들이 우리 사회 발전의 중요한 원동력”이라며, “구미시가 종주도시로서 새마을운동의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구미시새마을부녀회는 새마을알뜰벼룩장터, 사랑의 김장 나누기, 도·농 자매결연, 영농봉사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탄소중립 실천 및 건강하고 행복한 공동체 문화 조성에 힘쓰고 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