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행복한 교회 입당 감사예배
이순락기자
0
23977
2019.01.03 20:26
~ 행복한 교회 담임 신대호 목사가 입당예배를 인도하고 있다 ~
행복한 교회(신대호 목사)가 오늘 2017년 9월 26일(화) 저녁 6시 구미시 선산읍 선산중앙로7길(이문리)에서 성도와 지인, 친척 및 이웃 주민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촐하면서도 뜻 깊은 감동을 전해주는 교회 입당예배를 드렸다.
기도는 임석형 목사(포항 택전교회), 설교는 안동철 목사(대구 천내교회), 축도는 김한욱 목사(신곡교회)가 맡아 집전했다. 설교를 담당한 안동철 목사는 빌립보서 4장 10~13절 말씀으로 “행복한 교회, 부흥하는 교회”라는 제목으로 축복의 설교와 함께 행복한 교회 신대호 목사와 함께 신학대학에 다녔던 일화도 소개하기도 했다.
~ 대구 천내교회 안동철 목사가 '행복한 교회, 부흥하는 교회'제목으로 설교 ~
신대호 담임목사는 “하나님의 사랑으로 일군 교회이며, 여기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의 기도와 사랑으로 오늘의 입당예배를 가지게 되어 하나님께 감사드린다.”고 소회를 밝혔다.
행복한 교회는 장애인 사역을 목표로 하는 교회로서 지역 내 소외되고 돌봄이 필요한 독거노인, 장애인, 차상위(결손) 가정에 대한 사랑과 헌신을 하고자 일으킨 교회이다. 더구나 신대호 목사는 자신이 지역에 있는 사회적기업으로 장애인들을 고용, 공동체 활동을 하고 있는 (주)선산행복일터(대표이사 김이진 전도사)에서 수년째 장애인들과 함께 직장 일을 하고 있는 장애인 사역 실천 행동가이기도 하다.
이순락 기자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9-01-03 09:33:36 태스트용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