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및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행사
김영숙기자
0
1945
2022.04.18 15:50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4월 15일(금) 10시부터 구미코 주차장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혈액 수급난을 극복하기 위해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 청년회(회장 김인섭) 주관으로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 회원 50여명이 모여 헌혈과 헌혈증서 기부 행사를 실시하였다.
코로나 대유행으로 헌혈 참여가 지속적으로 감소하여 헌혈이 절대 부족한 상황에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 청년회가 코로나19 유행 이후 3년째 헌혈행사를 추진하여 160여명이 헌혈에 참여하고 헌혈증서를 기부하였다.
김인섭 청년회장은 행사에 참여해준 회원들에게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시기에 따뜻한 나눔을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를 중심으로 코로나19 극복 및 지역사회를 위해 솔선수범하여 봉사활동을 하 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참석한 박영일 행정안전국장은 어려운 시기에 혈액수급난 극복을 위해 헌혈에 참여한 회원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 나눔을 실천하고 밝은 구미 만들기에 힘을 보태 주기를 당부한다고”고 전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