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고 재미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친구와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요
김영숙기자
0
3660
2021.12.03 17:04
형일초등학교(교장 이윤숙)는 11월 24일부터 11월 30일까지 4~6학년을 대상으로 학업중단 예방의 날 행사를 실시하였다.
학업중단 예방의 날 행사는 학생들이 좋아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학교 적응력을 향상시키고 학업 중단을 예방할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11월 학업중단 예방의 날 행사에서는 디폼블럭과 글라스데코 만들기 프로그램을 위클래스에서 진행하였고 학생들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사전에 골라 신청하는 예약제로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관심도와 참여도를 높였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 A는 “친구들과 함께 만들기 활동도 하고 소중한 추억도 쌓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윤숙 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학생들이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는 활동을 활발하게 하지 못하였는데, 학업중단 예방의 날 행사는 학생들이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참여함으로써 교우관계를 개선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는 점에서 유익한 행사였다.”라고 말하며 학업중단 예방을 통해 학생들의 자아존중감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모하고 학생들이 학교와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서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조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