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구미소식 > 교육.보건.복지
교육.보건.복지

㈜기산, 농촌 지역아동센터 문화활성화 위한 후원금 기탁

김영숙기자 0 1244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지난 21일 ㈜기산(대표 최준기)으로부터 구미시 농촌 읍‧면 소재 지역아동센터를 위한 후원금 500만원을 기탁받았다.

 

㈜기산은 조달청 납품 관급자재인 스틸그레이팅, 가로수보호간, 볼라드, 하수악취차단장치 등을 생산‧납품하고 있는 구미시 소재 기업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웃돕기성금 500만원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 환원에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기산 최준기 대표는 “코로나 등 위기 상황에서도 돌봄이 필요한 아이를 위해 관심과 사랑을 베풀고 있는 지역아동센터에 항상 감사한 마음이 있었는데, 이렇게 마음을 전할 기회가 생겨 뜻깊게 생각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농촌 읍‧면 소재 지역아동센터 3개소에 전달되어 센터 문화프로그램 기자재 구입 ‧ 안전설비공사 등 환경개선지원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프로그램 이행능력 확보 ‧ 안전보강 등 시설의 쾌적한

돌봄환경 조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장세용 구미시장은 “코로나로 경제적으로 많이 힘든 시기에 도움을 주어 온정이 더욱 빛을 발하며, 지역사회 여러 부문에 지원을 아끼지 않는 ㈜기산 임직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동이 행복한 구미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