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금오 전국 시낭송대회『한 여름밤의 가족음악회』
이순락기자
0
5124
2019.08.23 14:22
구미시에서는 8월 24일(토) 오후 7시 30분 형곡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 제4회 금오 전국 시낭송대회 『한 여름밤의 가족음악회』를 개최한다.
시낭송을 통한 감성교육과 인문학 정서 함양을 위해 개최하는 『제4회 금오 전국 시낭송대회 및 한 여름밤의 가족음악회』는 시낭송대회 수상자들 및 구미시민이 가족과 함께 토요일 오후를 시와 음악이 함께 하는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무대를 준비하였다.
이번 가족음악회에는 시낭송대회 부문별 대상 수상자 및 공광규 시인의 시낭송, 구미 청소년 윈드 오케스트라, 인칸토 솔리스트 앙상블, 딤프 뮤지컬스타의 공연이 펼쳐지며, 기타와 함께 가을의 정취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자전거탄풍경의 공연으로 음악회의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한다.
특히 올해는 야외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가족음악회로써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형곡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으로 시간에 맞춰서 오면 된다.
유익수 평생교육원장은 “8월 24일 한 여름밤의 가족음악회에 많은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여 클래식 연주, 성악, 시낭송, 기타 연주 등 다양하게 준비된 공연을 가을이 오는 길목에서 마음껏 즐기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또한 이날 오후 2시부터 전국에서 예선을 통과한 60여명 본선 참가자들의 열띤 시낭송 본선대회가 시립중앙도서관 강당에서 펼쳐진다. 관심 있는 시민들은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문의) 480-4674
기사등록 : 이순락기자 / gbmnews@naver.com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