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구미소식 > 교육.보건.복지
교육.보건.복지

"맛있게 드세요" 추석 맞이 따뜻한 한 끼로 이웃사랑 전해

김영숙기자 0 665

c2cbedeb421187d8cf254e6ee33dab8d_1759408264_9183.png
 

롤링파스타 구미역점과 료혼구미특별관(대표 김경호)2, 구미지역 아동과 어르신 250여 명을 식당으로 초대해 정성 어린 식사를 대접했다. 이번 행사는 관내 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와 지역아동센터의 협조로 진행됐다.

 

김경호 대표는 운영 중인 두 식당의 일반 영업을 하루 동안 중단하고, 점심과 저녁 등 네 차례에 걸쳐 400만 원 상당의 음식을 준비했다.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덮밥 등 다양한 메뉴가 마련돼 참석자들에게 특별한 명절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아동은 좋아하는 음식을 친구들과 함께 먹으니 즐겁고 감사하다고 했으며, 홀로 명절을 보내야 했던 한 어르신은 추석 연휴가 외로울까 걱정했는데, 이렇게 따뜻한 자리를 마련해줘 고맙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경호 대표는 평소에도 이웃을 위해 무언가 하고 싶었지만 계기를 마련하지 못했다이번 추석에 구미시의 협조로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오늘의 자리가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