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구미소식 > 사건.사고.안전
사건.사고.안전

[구미서] 청소년 범죄 예방을 위한 초․중․고 책임교사 코칭 스쿨 열어

김영숙기자 0 119

48c65265dd939ab7ecdb90eb035e2803_1730356896_3422.jpg
 

구미경찰서는 1030일 구미교육지원청에서 관내 초··고등학교 책임교사90여명을 대상으로 딥페이크 성범죄 및 도박 예방 교육과 청소년보호 활동에 대한 특별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학교전담경찰관이 강사로 나서, 학생들의 안전과 보호를 위한 다양한 주제를 심도 있게 다루며, 책임교사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교육에서는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 딥페이크의 정의와 그 위험성, 예방 방안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졌으며, 청소년이 겪을 수 있는 도박의 위험성을 알리고 예방을 위한 학교 및 가정의 대응 방법을 실질적인 사례와 함께 소개했다.

 

아울러, 청소년보호계에서 수행하는 다양한 역할과 활동을 알림으로써, 교사들이 학교 현장에서 청소년 보호 활동을 더욱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했다.

 

김동욱 구미경찰서장은 교육지원청 및 학교와 함께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속적인 예방 교육과 홍보를 통해 학생들이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겠다, “앞으로도 청소년 보호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와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