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경찰서·LG디스플레이·굿네이버스 반딧불이 세이프-존 조성을 위한 사회공헌기금 전달식 개최
김영숙기자
0
1191
08.22 17:50
구미경찰서(서장 경무관 김동욱)는 지난 22일 14:00경 경찰서장실에서 구미경찰서·LG디스플레이·굿네이버스가 함께하는 ‘반딧불이 세이프-존’ 조성을 위한 사회공헌기금 전달식을 열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구미경찰서장, LG디스플레이 노동조합 구미지부장,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장 등 총 7명이 참석했다.
‘반딧불이 세이프-존’은 범죄예방대응과를 중심으로 범죄취약지에 대한 범죄예방환경개선사업을 진행하는 구미경찰서의 특수시책이다.
올해 구미경찰서는 LG디스플레이·굿네이버스와 협업해 구미 인의동과 상모동을 대상으로 조도개선을 중심으로 한 ‘반딧불이 세이프 존’ 구축 사업을 추진했다.
구미경찰서는 범죄예방진단팀(CPO)의 정밀진단 및 범죄예방사업 계획을 수립해 사업대상지 등을 선정했고, LG디스플레이는 사회공헌기금(5,000만원)을 통해 사업예산을 적극 지원 했다.
김동욱 구미경찰서장은 “기업과 함께하는 범죄예방환경개선사업으로 구미 시민들이 범죄로부터 안전하고 살기 좋은 환경이 될 수 있도록 공동체치안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이번 전달식을 통해 범죄로부터 안전한 구미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범죄예방에 관심을 가지고 관련 분야에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