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구미소식 > 사건.사고.안전
사건.사고.안전

구미경찰서, 화재 신고 주민에 감사장 전달

김영숙기자 0 270

75df4b45ae0232523d799b152bb9e8ea_1718089572_8619.JPG
 

구미경찰서(서장 경무관 박종섭) 지난 5월에 발생한 주택 화재사건을 신속하게 신고하여 화재를 진압하고 인명피해를 예방한 시민 임모씨(63)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화재 당시 신고자는 발생 장소 부근을 지나던 중 주택건물에서 연기가 새어나오는 것을 목격하고 화재 현장으로 달려갔다.

 

임씨는 신속한 화재 신고 이후 현장에 도착한 경찰관과 함께 불이 났다, 대피하라며 소리를 질러 화재 상황을 주위에 알리고 건물 내부에 있던 사람들을 건물 밖으로 안전하게 대피시켰다.

 

당시 화재는 건물 내 설치되어 있는 쓰레기 수집장 1층 투입구에서 시작 돼 신고 후 18분만에 완전히 전소되었으며 시민과 경찰 간의 적극적인 조치가 없었더라면 화재가 인근 주택가로 번질 우려가 있었던 위급한 상황이었다.

 

박종섭 구미경찰서장은 불이 난 위급한 상황에 신고자의 신속한 신고와 적극적인 대처로 화재 및 인명피해를 예방 할 수 있었다고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구미 경찰은 주민과 함께 주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의지를 전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