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구미소식 > 사건.사고.안전
사건.사고.안전

구미서, 으뜸 아동안전지킴이 감사장 수여

김영숙기자 0 26

264a1b45fa56be20c7f146e55a7ee012_1727257673_0806.JPG
 

구미경찰서(서장 김동욱)925일 아동안전보호에 헌신한 아동안전지킴이 3명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이명희(산동파출소)씨는 초등학교 통학로 인근에서 발생한 가드레일 용접 화재 당시, 하교 중인 아동들을 신속히 대피시키고 화재 진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아동안전시민상(도 경찰청장 감사장)을 받았다.

또한, 상반기 아동안전 보호활동에 기여한 장옥순(양포파출소)씨와 장정희(진평파출소)씨는 으뜸 아동안전지킴이로 선정되어 경찰서장 감사장을 수상했다.

 

아동안전시민상201910, 경찰청과 BGF가 체결한 업무협약에 따라 아동 보호에 앞장선 시민이나 아동안전지킴이()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으뜸 아동안전지킴이는 구미서가 자체적으로 시행하는 포상으로, 아동안전 활동에 기여한 공로자들에게 주어지며 아동 안전에 대한 관심도를 제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이명희씨는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아이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장옥순씨와 장정희씨 역시 작은 도움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동욱 구미경찰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명감을 가지고 근무해주신 아동안전지킴이 분들께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아동안전지킴이의 사기 진작과 자긍심 고취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