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칵’변함없이 행복한 우리가족 인생샷
김영숙기자
0
2133
2022.01.12 12:51
- 조손 및 한부모 가정 6세대, 가족사진 촬영·반려화분 만들기 -
- 구미행복 나눔가게 4개소 현판 전달 -
선산읍(읍장 유경숙)에서는 22. 1. 11.(화), 13:00 선산시장 청년몰에서 구미행복 나눔가게의 재능기부로 조손 및 한부모 가정 6세대에 가족사진 촬영 및 반려화분 만들기를 지원하고 나눔가게 현판을 전달하였다.
긍정적인 가족의 관계 형성과 (손)자녀가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구미행복 나눔가게의 재능기부로 2개월마다 진행 중에 있으며, 아바헤어(대표 황혜출)의 헤어 미용, N수학 과외교실(대표 노명균)의 사진촬영, 오드리 플라워(대표 이윤희)의 반려 화분 만들기로 진행되었다.
구미행복 나눔가게 대표는“일상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작게나마 나누는 일이 이처럼 즐거운 것인지 재능기부를 통해 알게 되었다며, 행복해하는 가족을 보며 오히려 내가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다.”고 전했고,
행사에 참여한 한 가족은“코로나로 인해 경제적, 심리적으로 침체된 가족들이 모처럼 환하게 웃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선물 해줘서 고맙다.”고 말하며, 모두가 즐거웠던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유경숙 선산읍장은 어려운 시기지만 가족이 서로 응원하며 따뜻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며,“다양한 형태의, 행복한 가족이 지역사회에서 더불어 생활할 수 있도록 복지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