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동 주민자치위원 정기회의
김영숙기자
0
1325
2022.06.21 15:51
인동동(동장 안진희)에서는 6. 20.(월) 14시 2층 다목적 강당에서 제1기 인동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임기만료에 따른 마지막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이 날 회의는 지난 5월 실시한 “인동 문화의 날”사진컨테스트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과 함께 “우리 동네 배우면서 놀자” 공모사업 세부추진일정 검토 등 주민자치위원회 활성화 방안에 대한 심도 있는 토의가 이루어졌다.
인동동 주민자치위원회 임병연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폭넓은 활동은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이웃과 함께 지역사회의 공동 관심사를 찾고 해결해 나감으로써 지역공동체 활력을 되찾고 각종 문화행사 개최를 통해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했다.”며 소감을 피력했다.
안진희 인동동장은 “2022년 6월 22일 2년 임기가 만료되는 제1기 인동동 주민자치위원회의 활동이 지역사회 주민자치 활동의 밑거름이 되어준 점에 대해 감사드리며, 사회 환경 변화에 맞추어 주민자치위원분들의 다양한 경력과 전문성을 적극 활용하고 주민 참여를 강화하여 주민자치위원회가 지역공동체 발전에 기여하는 중심이 되자.“며 격려하였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