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이온스클럽, 따뜻한 겨울나기 집수리 봉사
김영숙기자
0
2373
2022.12.13 16:02
고아읍(읍장 강호근)에서는 12. 9.(금) ~ 12. 11.(일) 3일간 고아라이온스클럽(회장 이홍규) 회원 10여명이 참여하여 관내 독거어르신 가구를 대상으로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노후된 주택에서 최소한의 생계를 유지하고 있는 독거어르신을 위해 고아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재능기부와 참여 봉사로 이뤄졌으며 겨울철 난방의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창문 및 현관문 교체, 부식된 싱크대 교체, 노후된 도배와 장판 등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마련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이홍규 회장은 "어르신께 따뜻한 보금자리를 제공할 수 있어 보람되고 기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는 일에 적극 동참해나가겠다."고 밝혔다.
강호근 고아읍장은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온정의 손길을 보태준 고아라이온스클럽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구미고아라이온스클럽은 1998년 창립된 순수한 봉사단체로 관내 초·중·고등학교 장학금 전달 및 사랑의 쌀 나눔, 연탄, 의료, 반찬봉사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