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월 정례회의 개최 및 나눔활동 실시
김영숙기자
0
1755
2021.02.24 13:55
고아읍(읍장 지대근)에서는 2021. 2. 23.(화) 14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김종혁)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월 정례회의를 개최하고, 저소득 취약가구 20세대에 이불세트, 국, 반찬을 직접 전달하였다.
이번 정례회의에서는 감사패 수여 및 신규위원 위촉장 전수를 시작으로 2021년 활동계획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하고, 회의 후 구미행복 나눔가게 8호점 ‘차칸데마시따’ 현판식을 진행하였다.
아울러,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예산지원으로 마련한 이불세트 10개와 행복나눔가게 청춘야시장포차(대표 최정하), 성실식품(대표 곽보라), 차칸데마시따(대표 김옥화)에서 후원한 국, 반찬 3종을 직접 저소득 20세대에 전달하였다.
지대근 고아읍장은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살펴 소외되지 않도록 항상 살펴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유난히 추운 겨울에 정 넘치는 아름다운 마음이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주기적인 정례회의를 통한 소통과 공감으로 위원 간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활동 활성화를 추진하고 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