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름달처럼 풍성한 추석 명절 보내세요!
김영숙기자
0
1876
2020.09.25 16:24
고아읍(읍장 김용보)에서는 2020. 9. 25(금) 9시 고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송재순) 위원 22명이 추석을 맞이하여 사례관리대상자 등 저소득 취약계층 30가구에 송편, 정성가득 건강반찬 5종, 김 선물세트를 방문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고아읍만의 특화사업인 「오감만족프로젝트 미각」의 일환으로, 신체적․경제적 등 다양한 어려움이 있는 사례관리대상자에게 송편과 직접 만든 돼지불고기, 소고기장조림, 진미채볶음, 우엉조림 등 정성가득 건강반찬 5종을 추석맞이 안부 인사와 함께 전달하며,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누었다.
특히, 지난 설에 이어 추석에도 「구미행복 나눔가게」 원도매마트(대표 손회탁)에서 김 선물세트 30개를 기꺼이 후원해주어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되었다.
김용보 고아읍장은 풍성한 추석을 맞이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준 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이웃이 이웃을 살피고 돌보는 정이 넘치는 고아읍을 만드는데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고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15년 5월부터 활동을 시작하여 현재 24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주거환경개선을 통한 삶의 질 향상과 건강생활을 도모하는「새롬하우스 홈케어서비스」, 대상자의 복잡 다양한 문제를 오감(五感)회복을 통해 지원하는 「오감만족프로젝트」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실시하고,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해소를 위해 힘쓰고 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