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경북협의회, 신평2동 노인회에‘초복맞이 삼계탕 쿠폰’전달
김영숙기자
0
1761
2021.06.23 14:05
신평2동(동장 지홍자)에서는 LG경북협의회(회장 정철동)가 6월 21일 11:30 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7월 초복을 앞두고 관내 노인회에 삼계탕쿠폰 전달식을 가졌다.
코로나-19로 인해 초복맞이 삼계탕쿠폰은 경로당 4개소를 통해 어르신 200분들에게 전달할 계획이고, 관내 식당을 지정하여 일정 기간 동안 방역수칙을 지켜 개별적으로 이용하도록 안내하였다.
그리고, 지난 5월 인삼화분은 어버이날을 맞이해 가족의 정이 더욱 더 아쉬운 소외계층 어르신들께 봉사자들이 직접 식재하여 싹을 틔운 인삼화분을 희망메시지카드를 동봉하여 신평2동 통장협의회와 함께 관내 6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전달하기도 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LG경북협의회 장기수 사무국장은 “올해 폭염이 예상되는데 신평2동 어르신들이 긴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지원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지홍자 신평2동장은 “그 간의 다양한 지원에 감사드리며 LG와 함께하는 행복한 신평만들기 사업 마지막해인 올해 잘 마무리가 되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LG와 더욱 긴밀하게 협조하여 행복한 신평2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