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구미소식 > 읍.면.동
읍.면.동

Already? All ready로 찾아갑니다!

김영숙기자 0 732

인동동(동장 권미영)은 주민불편 민원에 대해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 행정과 신뢰를 주는 행정 서비스 체계인-레디를 운영한다.

 

행정서비스-레디는 민원 처리 과정 및 결과 등 전반적인 사항을 문자메시지 알림 서비스로 제공하는 것으로써 접수상황 알림, 진행상황 알림, 진행결과 알림 등 각각의 상황에 맞춰서 알려 주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는 민원 접수에 끝나지 않고 본청 해당부서와 협업하여 주민불편 사항을 해결하고자 하는 책임행정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또한 지속적으로 관리함으로써 처리 지연을 사전에 방지함은 물론 민원 처리 진행과정 및 결과에 대한 사항을 상세히 피드백해 줌으로써 민원인의 궁금증을 해결해 주기 위한 민원처리 알리 서비스 제도이다.

 

권미영 인동동장은 "주민불편 사항 접수 후 본청 사업부서에 연계함에 끝이지 않고 지속적인 관리와 피드백을 통한 빠른 해결을 이끌어냄과 동시에 주민들로 부터 민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책임 행정의 소신을 밝혔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