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장미로타리클럽 회원 이해정(봉곡 천안문 대표) 장학금 기부
이순락기자
0
5867
2019.01.10 08:39
선주원남동(동장 노상진)은 2019년 1월 7일(월) 14시 장미로타리클럽(회장 김영애) 회원 이해정 봉곡 천안문 대표로부터 관내 가정형편이 어려운 저소득학생 5가구에 전달해 달라는 장학금(100만원) 전달식을 가졌으며 장학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원 될 예정이다.
천안문 대표 이해정은 2018년 4월경 관내 중화요리점 ‘천안문’ 인수받아 8개월째 운영하던 중, 올해 자녀가 초등학교 입학 계기로 지역에 생활이 어려운 학생들을 도움을 주고자 장학금 후원을 생각하게 되었다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국제로타리 3630지구 장미로타리클럽은 1993년 여성클럽 구미 최초로 창립된 역사 깊은 단체로 선구자적 여성 클럽으로 활동하고 있다. 봉사정신을 실천하는 봉사단체로 물품후원, 장학금지원, 휠체어지원, 장애인복지관과 MOU체결 등 이웃을 위해 희망과 행복을 주는 지역사회 동반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노상진 선주원남동장은 “추운 겨울을 녹여주는 따뜻한 온정의 손길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보여주고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성숙한 나눔에 감사를 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 했다.
기사등록 : 이순락기자 / gbmnews@naver.com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