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동 새마을협의회 연석회의 개최
김영숙기자
0
3140
2020.07.27 15:47
인동동(동장 안진희)에서는 2020.07.23.(목) 동 행정복지센터 대강당 에서 인동동 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 이정헌, 김미정) 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연석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연석회의에서는 행복 홀씨사업, 코로나 예방 특별방역, 자원재활용 경진대회, 생명살림 국민운동 양삼 심기 등 그간의 상반기 추진성과와 하계 방역, 새마을 행복 보금자리 사업 등 앞으로 추진할 사업계획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되었다.
이정헌 협의회장과 김미정 부녀회장은 “코로나19와 같은 국가적 재난 속에서도 주민들의 위생을 위하여 힘써준 회원분들께 감사하다.”며 격려하였고, “다가오는 무더위와 장마철을 대비하여 방역에 더욱 노력하자”며 당부하였다. 또한 남․녀지도자들에게 활력이 넘치는 인동을 위하여 자체사업에도 적극 참여하자고 하였다.
안진희 인동동장은 “본격적인 여름 장마철을 맞아 건강관리에 유념해 주시고, 각종 봉사활동에 모범적이고 한결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지도자 여러분들 덕분에 발전하는 새 인동을 만들어 가는 데 큰 도움이 된다.”며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