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구미소식 > 경조.동정.행사
경조.동정.행사

구미시,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세대공감 프로그램' 운영

김영숙기자 0 108

a57becb210f458d76b1ac1990175ad50_1732177029_2484.png
 

구미시립중앙도서관이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분위기를 시민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세대공감 크리스마스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세대공감 구미독서문화, 구독」 사업의 일환으로, 공연, 체험,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11월 24일 진행되는 북토크가 눈길을 끈다. 의 저자 이재진 작가가 참여해 책과 달리기를 통해 얻은 삶의 통찰, 독서의 즐거움에 대해 시민들과 소통한다.


12월 7일부터 8일까지는 창의적인 체험활동 이 열린다. 지역 작가와 함께 크리스마스 엽서와 스티커를 제작하며 독창적이고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같은 날 7일에는 중앙도서관과 상모정수도서관, 산동도서관에서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이 열려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12월 11일과 13일에는 4050+세대를 위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참가자들은 직접 겨울 목도리를 만들며 성취감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연말 분위기의 하이라이트는 12월 23일 열리는 이다. LED 촛불로 꾸며진 공간에서 현악 4중주의 아름다운 선율이 더해져 감동적인 크리스마스의 정취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선임 시립중앙도서관 관장은 “이번 행사는 모든 세대가 함께 크리스마스의 감성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도서관이 시민들의 따뜻한 연말을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 신청은 구미시립중앙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