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북소식 > 기타
기타

경북북부보훈지청, 어버이날 사랑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 추진

이순락기자 0 5122

경북북부보훈지청(지청장 김상출)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8일 김상출 지청장이 독거· 고령 국가유공자 어르신을 방문하여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위문을 했다고 밝혔다.

1c35c4ded43df925f4ca494c6665f69c_1557324882_4557.jpg
 

이날 방문은 자녀와 연락이 두절되어 홀로 사시는 월남전 참전국가유공자와 노인성질환으로 멀리 있는 부모님을 찾아뵙지 못하는 자녀를 대신해 경북북부보훈지청장과 직원이 두 가구를 방문하여 카네이션 꽃다발을 전달하며 위문을 했다.

이날 위문 대상 중 독거 국가유공자 오OO(73, 의성)은 매우 특별한 미담사례의 주인공으로 기초생계급여를 받는 매우 어려운 형편 속에서 최근 부모를 잃은 학생과의 우연한 만남이 인연이 되어 학비 등 장학금을 지원해 주어 있는데, 위문 대상자로부터 오히려 진정한 어버이의 참뜻을 일깨우는 훈훈한 자리가 되었다.

한편, 경북북부보훈지청은 이날 청사 1층에서도 내방하신 국가유공자를 대상으로 한 분 한 분 가슴에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기 행사를 진행하였다.

경북북부보훈지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보훈가족이 따뜻한 보훈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기사등록 : 이순락기자 / gbmnews@naver.com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