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북소식 > 경주시
경주시

경주시 공동육아나눔터, 유아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힐링콘서트 진행

김영숙기자 0 6832

경주시 공동육아나눔터에서는 지난 10일 평생학습가족관 소강당에서 유아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건강·유쾌·감동! ‘힐링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플루트&오카리나를 연주하며 클래식, 영화, 애니메이션 등의 영상을 활용하는 독특한 장르의 음악 감상과 함께 여러 가지 타악기를 소개했다.

 

또한 아이와, 부모가 직접 악기를 치면서 소리의 화합을 공유하는 체험과 함께 전문가의 연주와 스토리로, 음악에 대한 이해를 재미있고 친근감 있게 다가갈 수 있는 음악여행이었다.

 

경주시 공동육아나눔터는 지난해 10월 개소한 이래 누적방문자 1300여명에 달하며, 육아에 대한 정보 교류와 육아관련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교류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부모와 자녀들만의 따스한 교감을 나눌 수 있도록 마련된 사랑방이다.

 3f06a25766892929fb7514def20e0f5d_1557875378_8202.jpg

콘서트 참가한 공동육아 나눔터 회원 부모는 재미있고 다양한 영상을 통해 음악을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고, 직접 아이들이 만져보고 연주해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서기식 건강가정ㆍ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은 아이가 행복한 도시, 부모가 양육하기 좋은 경주시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gbmnews@naver.com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