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북소식 > 군위군
군위군

군위군, 관광활성화에 부서간 한 목소리

김영숙기자 0 10420

군위군(군수 김영만)이 관광활성화를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군은 29일 부서별 관광활성화를 위한 보고회를 갖고 지역 관광활성화에 대한 비젼과 방향을 제시했다.

 

이날 보고회에서 첫 발표를 한 문화관광과는 올해 관광활성화 사업으로 장군단오제 재현(6),김수환 추기경 선종 10주년밥처럼,옹기처럼뮤지컬 공연(6),삼국유사 퀴즈대회(8),전국걷기대회(10월경)를 계획하고 있고 팔공산 하늘정원 확충과 삼국유사 문화공간 조성,김수환 추기경 바보지겟길’,충의공 엄흥도 역사 탐방로 조성을 통해서 관광객 유치에 힘을 쏟기로 했다. 이를 위해 코스별 관광여행지 개발과 관광 안내판와 관광 지도를 정비한 상태라고 보고했다.

 

또 최근 여행트렌드 변화에 맞춰 홈페이지 개편과 모바일 어플 구축,팸투어 초청,관내 교육기관에 삼국유사 교육,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박람회 참가 등에 주력하고 여행상품 개발과 관광지주변 주말 장터 개장,관광투어버스 운영 등을 향후 추진할 것이라 했다.

 

각 부서별로는 기차여행 상품권 운영과 지역특성을 살린 먹거리 개발,관광관련 일자리 창출 등 지금 추진하고 있는 부서별 각종 사업들을 관광활성화와 연계해 추진할 것에 한 목소리를 냈다.

 

김영만 군수는 앞으로 농촌이 살길은 관광이며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함께 개발하고 준비해 관광객을 맞이하는데 총력을 기울려야 하며 이를 위해 전부서가 한마음이 되어 추진해야 된다고 강조했다.

 26e2417128ea1fd23c1b7d55cbdcbb3d_1556662269_0754.jpg

[사진/군위군은 29일 부서별로 관광활성화를 위한 보고회를 갖고 지역 관광활성화에 대한 비젼과 방향을 제시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