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북소식 > 상주시
상주시

[상주]우리지역 바로알기 통장회의 개최

김영숙기자 0 4049

  상주시 신흥동(동장 임종목)에서는 10월 25일(수) 통장회의를 성주봉자연휴양림 힐링센터에서 통장 및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3555039249_1508983890_KBTC3UMFJ.jpg
 

 우리지역 바로알기 일환으로 매달 진행되는 통장회의를 이번에는 특별히 성주봉자연휴양림에서 개최하여 바쁜 농사일과 개인일정에 지친 통장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우리지역의 아름다운 경관과 숨겨진 명소를 지역주민들에게 홍보하기 위하여 진행되었다.

 깨끗한 자연환경과 아름다운 경관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성주봉자연휴양림내에는 자연을 만끽하며 휴식할 수 있는 숲속의 집 9동과 산림휴양관 11실이 위치해 있으며, 단체행사가 가능한 수련관 및 강당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81개의 야영데크와 야영장, 캠프파이어장, 정자, 구름다리, 물놀이장, 분수시설등도 마련되어 있다. 주변연계 시설로는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성주봉한방사우나, 숲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힐링센터 등이 있다. 특히 11월 4일(토) 2017년 성주봉휴양림 단풍축제가 있어 각종체험행사와 공연 등 볼거리가 다양해 가족 및 연인들이 나들이하기에도 좋은 장소이다.

 강신익 신흥동통장협의회장은 “매달 통장회의를 통하여 형식을 탈피한 현장중심의 소통행정에 한 발 다가갈 수 있었으며, 우리지역의 아름다운 명소를 찾아내어 주민들에게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좋았다 .”고 말했다.   

  임종목 신흥동장은 “주민대표인 통장님들과 열린 공간에서 자연스러운 소통의 시간을 가지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현장 중심의 행정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9-01-03 09:52:37 태스트용에서 이동 됨]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