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북소식 > 상주시
상주시

중동면, 농업경영인회 이․취임식 개최

김영숙기자 0 6080

f5147f7d7afed2009daa5e7f2198dbf1_1548916293_8462.jpg

- 중동면 남여 농업경영인회장 이취임식-

상주시 중동면(면장 송선욱)130일 중동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지역 도시의원 및 관내 기관단체장, 주민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8대 중동면 농업경영인회장 및 여성농업인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그동안 지역농업 발전 및 주민 화합을 위해 힘써온 강경호()조유경() 농업경영인 전 회장 및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송종흡()김명화() 등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중동면 남녀농업경영인회에서는 매년 정월 대보름을 맞아 마을 어르신 및 주민들을 모시고 한 해의 풍년과 주민 화합을 도모하는 풍년기원제 및 윳놀이 대회를 마련해 왔다. 또 회원들을 중심으로 낙동강 주변(한계들) 100ha에 기계화된 선진농법으로 양파, 단무지 무, 감자 등 고소득 작물을 재배해 지역 농업의 중추적 역할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신임 송종흡 농업경영인회 회장은(46) 취임사를 통해 저에게 주어진 무거운 사명감과 막중한 책무을 다해 중동면의 농업발전과 경영인회의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송선욱 중동면장은 그동안 지역농업의 발전과 선진화에 앞장서온 전임 남여 회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농업경영인회를 도와 중동면의 농업 발전과 주민화합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