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북소식 > 상주시
상주시

낙동면, 지역특산물 곶감 홍보

김영숙기자 0 7301

낙동면(면장 박윤석)816() 오전 9시 감꽃마을서울캠핑장에서 상주시의회의장, 낙동농협조합장 및 낙동면 행정복지센터, 낙동농협 직원 등 30여명 참여한 가운데 지역특산물 곶감 무료시식 및 홍보행사를 실시했다.

 7f4dc1ffb40a11a6e3c8df8db0a670bc_1566192544_511.JPG 

 

이날 지역특산물 곶감 홍보행사는 낙동농협에서 주관했다. 감꽃마을 서울캠핑장 야영객을 대상으로 곶감 무료시식회를 열고 지역의 우수 특산물(곶감) 홍보함으로써 농산물 판매를 촉진하고 소비자와 생산자 모두가 만족하는 효과를 거두었다.

 

한편 상주 감꽃마을 서울캠핑주변에는 갑장산 등산로를 비롯해 체험마을과 용포 다랑, 상주보, 국제승마장 등 체험 관광시설이 많다. 서울캠핌장에는 연간 1만명의 관광객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며, 관광객을 대상으로 지특산품을 판매해 농촌 관광을 활성화하고 주민 소득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윤석 낙동면장은 다양한 판로로 우리 지역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판매해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gbmnews@naver.com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