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아버지, 오래오래 사세요!”
김영숙기자
0
3375
2019.05.07 20:35
사)안동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완일)는 어버이날을 맞아 5월 8일(수) 오전 10시, 후원자들과 생활관리사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품 전달식을 갖고 관내 독거어르신 댁을 방문하여 카네이션과 선물을 전달하며 따뜻한 동행을 함께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 그간 지속적인 후원을 도맡아온 블랙야크 안동점에서 지역의 홀로 사시는 어르신을 위한『야크 효(孝)박스 마음 잇는 봉사시즌6』, 야크 효박스(생필품 및 카네이션) 60상자를 후원한다. 여기에 한옥펜션 연과 엔젤플라워가 생화 카네이션 200송이를 보태 같이 어르신들을 방문할 계획이다. 노인돌봄기본서비스 생활관리사들은 한화손해보험 임직원 자원봉사자와 함께 지역의 무연고 독거어르신 댁을 방문하여 식품키트 전달 및 안전 관리 교육과 말벗봉사도 하는「Happy Together-시즌Ⅵ」를 실시한다.
노인돌봄기본서비스 권영숙 단장은 “어버이날의 의미가 많이 쇠퇴하고 있는 시대에 우리 모두의 어버이인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과 감사를 되새기는 행사를 또 열게 되어 기쁘다.”고 밝히고, “매년 정성을 다해 지속적으로 지원해 주시는 후원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덧붙였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