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북소식 > 영천시
영천시

편안하게 즐기세요! 공공와이파이!

김영숙기자 0 4848

ee7f31858045532306b37d6ebf64a0c4_1547287459_8512.jpg

영천시, 망정 우로지 자연생태공원에 기가급 공공와이파이 무료서비스 개시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도심속의 휴식명소인 망정 우로지 자연생태공원을 찾는 시민들이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공공 와이파이존을 구축해 14일부터 서비스을 시작한다.

이번에 구축된 공공와이파이존은 기가급 회선속도로 시민 누구나 빠른 속도의 서비스로 스마트폰을 이용 할 수 있게 된다.

 

시는 이번 서비스를 시작으로 금년 상반기 중 시내버스에 무료 공공 와이파이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며 하반기에는 관광지, 버스정류장, 체육시설 등에 무료와이파이 서비스를 확대해 시민들의 정보이용 기회를 증대시킬 계획이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시민의 쉼터인 우로지 자연생태공원의 공공와이파이 서비스를 시작으로 시민의 정보이용 편의 제공을 위해 공공와이파이존을 늘려가는 시민체감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명실상부한 스마트 도시를 조성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영천시는 언제 어디서 누구나 이용 할 수 있는 보편적 디지털 복지 서비스를 위해 주민복지센터, 사회복지시설, 전통시장 등 34개소에 무료 와이파이존을 구축해 서비스 중이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