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북소식 > 영천시
영천시

희망 가득, 명품 가득 시민이 행복한 영천으로 오세요!

김영숙기자 0 7194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10일부터 12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2019 명품대구경북박람회에 참가해 시민의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새롭게 변화하는 영천의 모습을 적극 홍보한다.

 9c32bc01fd634940a78bff2f25a0ae82_1557534118_4275.jpg

무엇보다 기업들과의 MOU체결하이테크파크지구 및 투자선도지구 조성 등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서 거듭나기 위한 노력들을 바탕으로 일구어낸 고용 부문에서의 우수한 성과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전국 최대 와인 생산지 명성에 걸맞게 2018 베를린 와인트로피, 2019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수상한 우수한 품질의 영천와인을 소개하며영천양잠농업협동조합 및 영천의 사회적경제 기업들이 생산한 다양한 지역 명품들을 보고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문화관광 분야에서는 영천의 주요 축제인 보현산별빛축제가 오는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됨을 알린다또한 지난 3월에 개장해 한방명소로 거듭난 영천한의마을별빛테마마을천문과학관산림목재문화체험관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 가득한 다채로운 영천의 모습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시민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시민체감형 민생사업을 주력으로 농업관광일자리교육 등 모든 면에서 더욱 발전된 새로운 영천을 열어가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영천이 가진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시의 역점사업과 관광자원의 홍보도 병행해 대외적으로 새롭게 변화되고 있는 영천의 모습을 확실하게 각인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더욱더 홍보에 힘써 시민 모두가 잘사는 행복한 도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gbmnews@naver.com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