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전시/공연 > 정치.행정.의회
정치.행정.의회

장석춘 의원, 국회에서 SK하이닉스 구미 유치 강력 호소

0 6326

자유한국당 장석춘 국회의원(경북 구미시을)31일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재정격차 완화를 위한 지역균형발전협의체 공동건의문을 낭독했다.

 5e3279ca9a4bddf73f1a995e5867eb3f_1548940788_3476.JPG

이날 회견장에는 이철우 경북도지사, 김영록 전남도지사, 박명재 국회의원(경북 포항시남구울릉군), 이승호 대구시 경제부시장이 함께 했다.

 

지역균형발전협의체는 비수도권 14개 시·도지사와 지역대표 국회의원 등을 회원으로 하여 지역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도개선 및 규제완화를 공동으로 대응하기 위해 창립되었다.

 

장 의원은 "대한민국 경제 발전을 이끈 구미경제가 흔들리면 경북은 물론 대구도 심각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라면서 "SK하이닉스 구미유치는 경북 뿐만 아니라 대구도 함께 윈윈하는 상생방안이다"고 구미 유치를 강력하게 요청했다.

 

그러면서 "시도민의 간절한 염원인 SK하이닉스 유치를 대구경북과 함께 힘을 합쳐 반드시 이루어내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기사등록 : 이순락기자 / gbmnews@naver.com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