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詩에 물들다”, 詩의 향기, 詩낭송의 즐거움展 개최
김영숙기자
0
3867
2023.10.19 19:57
~ 안내 팜플렛 표지 ~
2023.10.18.(수) 19 : 00 구미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구미의 가을밤을 낭만에 들뜨게 한 “가을, 詩에 물들다”라는 경북재능시낭송협회(회장 김동섭 회장)의 문예행사가 참석한 시민들의 가슴을 기쁨과 환호로 물들게 했다. 그것은 평소에 마주하기가 쉽지 않은 詩낭송과 더불어 작은 뮤지컬, 연극 등으로 꾸며졌고, 더구나 라틴댄스인 라밤바와 자이브 공연까지 선을 보여 신나고 흥분된 분위기에 기쁨의 탄식이 절로 나오게 했으니 더욱 그랬다.
낭송된 시는 국내에서 비교적 잘 알려진 시인들의 작품을 전문 연극배우 뺨치는 동작과 감성 짙은 목소리로 호소하듯 뿜어내는 낭송가들의 열정적인 모습에 감동되지 않을 수 없게 했기 때문이다. 본지 기자로서는 지인인 김형숙 교수의 격조 높은 시낭송을 여러 번 접해본 경험 탓으로 이번 역시 기대 이상으로 전해주는 그의 낭송에 힘찬 박수를 보냈다.
경북재능시낭송협회장 김동섭 선생은 모시는 글에서 “가을 저녁 아름다운 시로 우리의 삶이 따뜻하고 행복하기를 바라며 여러분을 정중히 초대합니다.”고 하면서 “가을을 즐기시고 격려해 주시길 바랍니다.”고 했다.
이번 행사는 주최 및 주관은 경북재능시낭송협회, 후원은 구미시, JEI재능문화 재능시낭송협회, 경상북도교육청 구미도서관이 하였다.
이순락 기자
이메일 : gbmnews@naver.com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