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KM(케이엠)전 구미‘예(藝)’갤러리 개최
~ 안내 현수막 ~
2023.6.27.(화) - 7.3(월)까지
~ 유년을 날리다, 이성민 작 ~
~ 인연의 연결, 이철수 작 ~
구미예(藝)갤러리에서 제14회 KM(케이엠)전이 개최되어 금오산을 찾는 구미시민과 미술 애호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어 화제다. ‘케이엠’(KM)은 계명대학교의 영문 이니셜을 딴 명칭으로서 계명대학교와 계명대학교대학원 미술계열 출신으로서 구미에 소재하고 있는 동문들로 구성된 회원전이며, 지난 2010년 첫 전시회에 이어 금년에 14회째를 맞이한 그림 전시회이다.
~ 기억 저편에, 백건이 작 ~
~ 사랑 - 봄 속의 봄, 이영철 작 ~
~ 무제1, 정진희 작 ~
이번 전시회에 작품을 출품한 동문은 강경림 선생을 비롯 권은영, 남기원, 백건이, 박대구, 오강재, 이동철, 이성민, 이영철, 이윤정, 이철수, 장희수, 정진희, 황인영, 홍병우 선생(성씨기준 가나다순) 등 15인이 참여했다.
~ 소녀, 홍병우 작 ~
~ 하늘의 꿈, 황인영 ~
그림 한 점 한 점 마다 개성이 뚜렷하고 특징이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눈 호강을 한껏 누리도록 하고 있었다. 기자로서는 한 사람이라도 빠지지 않고 모두 스마트 폰이긴 하지만 담고 싶었으나 그렇지 못한 점이 아쉽고 게재되지 못한 작품들에 대한 죄송스런 마음을 감출 수 없다. 본지 기자의 미술 감상에 대한 눈높이가 너무 낮은 탓이라 그저 부끄러울 뿐임에 게재되지 못한 분들께 마음으로나마 용서를 비는 마음이다.
~ 정원, 이동철 ~
~ 봄은 온다, 권은영 작 ~
보다 많은 구미시민들이 금오산 올레길을 걷기도 하며, 금오지 아래 구미예갤러리를 방문, 격조 높은 그림전시회에서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해 마지않는다.
이순락 기자
이메일 : gbmnews@naver.com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