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열린광장 > 정치계 소식
정치계 소식

민주당, 김철호 국회의원 후보 방송 연설 "“사회적 약자의 눈물을 닦아주는 것이 정치"

김영숙기자 0 2063

김철호_방송연설.jpg

 

“사회적 약자의 눈물을 닦아주는 것이 정치… 구미시민을 위해 노력하겠다.”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경북 구미갑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철호 후보는 7일, 오후 8시, 방송을 통하여 구미시민들에게 공약과 연설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구미시민분들에게 전달하는 이번 연설에서 김 후보자는 “살기좋은 구미를 만들고,  사회적 약자의 눈물을 닦아주는 정치를 위해 마지막이라는 절박한 심정으로 출마했다”며 출마의 이유를 전했다. 


또한, 김 후보자는 윤석열 현 정부에 대하여 “외교·안보·경제·민생·소통을 포기한 5포 정권”이라고 지적하면서 “선거 내내 당선을 위해 싸우지 않고 구미 시민의 민생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달했다. 


이번 연설에는 선기기간동안 김철호 후보가 제시한 여러 공약들도 다시 한번 제시되어서 눈길을 끌었다. 먼저, 제7대 긴급 민생대책 공약에서는 ▲지방아기 기본소득 도입▲육아휴직 급여 2년으로 연장 ▲시내버스 완전공영제 실시 ▲노동자권익강화 ▲임금삭감 없는 주4.5일제 ▲자영업자 SOS 금융대책 ▲반려동물건강 보험도입 등이 소개되었다. 


주요 7대 공약 이외에는 “새로운 구미 디자인”공약으로써,  ▲광역철도 사곡역에서 김천구미역까지 연장 등 도시 인프라 구축 공약 ▲K-POP경연대회 및 페스티벌 등 문화축제공약 ▲ 시립의료원 및 신혼부부를 위한 주택공급 등 복지공약 등이 소개되었다.


아울러, 김 후보자는 이번 선거의 상대방인 구자근 후보의 고교 휴학 관련 의혹에 대해 “진단서를 공개할 것을 성명으로 내고 KBS 방송 토론에서도 요청하였으나, 아직까지 답변이 없다.”며, “당시 질병에 대한 진단서를 공개해주실 것을 다시 한번 촉구드립니다.”고 정중하게 밝히기도 하였다.


한편, 김 후보자는 연설 마지막 부분에서 “구미갑에서 국민의힘이 당선되면, 많은 빨간색 중 평범한 하나에 불과하지만 민주당 국회의원이 구미갑에서 당선이 된다면 그 많은 빨간색 중 홀로 빛이 나는 특별한 파란색이 될 것”이라면서, “그 특별한 파란색의 힘은 구미시를 “구미특별시”로 거듭나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김 후보자는 “국민의 힘 국회의원 1명, 민주당 국회의원 1명이 당선되어 서로 경쟁한다면 오직 우리 구미와 구미시민을 위해 참으로 4년 동안 열심히 일할 것”“평생 헌신과 신념으로 살아온 저 김철호! 구미시의 발전과 시민을 위한 불쏘시개가 되겠다.”고하는 각오를 구미 시민에게 전하였다.


 

김철호공약구미뉴디자인4.jpg

 

김철호공약구미뉴디자인3.jpg

 

김철호공약구미뉴디자인2.jpg

 

김철호공약구미뉴디자인1.jpg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