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영 국민의힘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비전발표 기자회견’ 개최
~ 국민의힘 최우영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인사와 더불어 자신의 공약에 대한 설명을 하는 모습 ~
2023년 12월 27일(수) 14 : 30 최우영 선거사무소
최우영 국민의힘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자신의 선거사무실(구미시 삼일로 58-1, 6층)에서 2023년 12월 27일(수) 14 : 30 구미시청출입 기자들을 초청, ‘비전발표 기자회견’을 개최, 참석한 50여 명의 기자들 앞에서 청년의 패기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열띤 언변을 토했다.
그는 미리 준비된 대형 화면의 영상자료를 이용하면서 브리핑 형식의 설명과 함께 박수를 받으면서 1시간여를 이어갔다. 아울러 참석한 일부 기자들의 질문에 대해서도 자신이 알고 있는 역량을 발휘하여 여유있게 답변하는 모습도 젊은이다운 패기 찬 모습이었다.
특히 그는 “서울이 김포를 서울로 편입하는 부분에 착안한 최우영의 ‘구미 비상 프로젝트 1호 공약’을 통해 ‘군위군 소보면을 구미로 편입’시켜 구미를 공항복합도시로 완성시키겠습니다.”는 청사진을 제시, 참석한 기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대한 신아일보 이승호 본부장의 질의도 있었지만 본지기자는 질문은 하지 않았지만 그의 야심찬 계획에 박수를 보내면서도 대구의 홍준표 시장과 구미의 김장호 시장과의 관계며, 실제적으로 군위군청 공무원들의 구미에 대한 결코 우호적이지 않은 시각과 소보면민들에 대한 입장을 생각해 볼 땐 실현 가능성에 대한 회의감이 앞서고 있음은 지울 수 없는 현실인 것이다.
“저 최우영은 기존 상식을 파괴하여, 새로운 방식으로 접근해 구미발전을 이뤄내겠습니다.”고 힘주어 강조하는 그의 앞날에 서광이 비춰지길 기대한다.
이순락 기자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