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열린광장 > 정치계 소식
정치계 소식

장세용 후보, “가자! 메가시티, 구미-대구 통합” 기자회견

김영숙기자 0 1095

6e1dda1c022f5d7e0d319b121ade2b9b_1706611388_5586.jpg
~ 장세용 전 구미시장,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기자회견하는 모습 ~


구미시가 당면한 과제를 진보적 상상력과 유능한 실천력으로 해결

2024130() 11 : 00 장세용 선거사무실에서 예비후보 출마기자회견

 

장세용 구미시장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30일 선거사무실(경북 구미시 인동가산로 11, 3)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열어 제22대 총선 구미시을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장 예비후보는 총선 대표 공약으로 가자메가시티구미-대구 통합!”을 내세우고,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와 지속가능한 구미 발전을 약속했다또한장세용 예비후보는 “민생을 살리고 한반도에 평화를 정착시키기 위해선 이번 총선에서 정권을 심판하고 견제할 수 있는 제1야당인 민주당이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 “TK에서 이겨본 경험이 있는 후보인 장세용이 총선 최전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민주당의 총선 승리를 견인하겠다.”라고 했다.

 

그는 “경제침체양극화저출생안보불안기후위기 등 쌓여가는 국가적 난제 해결을 책임져야 할 대통령과 정부여당은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고외교는 무능했고, 경제는 무지했으며, 과학기술을 무시하고, 사회적 약자는 억압해 왔다.” “국회의원의 특권해소 등 국민을 위한 정치개혁성별 간·지역 간·계층 간 차별해소양극화 해소를 통한 통합의 사회 실현미래를 위한 선도적인 대안마련 등 민생정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6e1dda1c022f5d7e0d319b121ade2b9b_1706611572_0748.jpg
 

장 예비후보는 공약으로 첫째대구경북 공간 재구성으로서 구미-대구 통합으로 해평취수원 갈등해결, KTX 구미산단역 설치, 5공단 업종제한 해제로 2단계 분양 조기 완료신공항과 연결되는 동구미역 신설대구지하철 3호선 5공단 연장을 약속했고, “둘째기후위기 시대에 농산물 가격 안정을 목표로 양곡관리법 제정을 추진하여 농민의 삶에 안정을 제공하고, 농업의 공익적 성격을 강화하려는 전략과 신공항수요를 예측하여 과수농업의 다변화선산 뒷골 산림휴양타운 조속한 설립낙동강습지 국가정원조성신라불교초전지에 불교박물관 설립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셋째품격 있는 문화따뜻한 복지미래를 위한 인재 교육안심하는 의료여건편리한 대중교통 기반 마련주민 생활 편의 제고 등을 위한 정책을 힘 있는 일꾼으로서 해결해 나가겠다.”라고 강조했다.

장 예비후보는 “구미 고향에서 지금도 살고 있으며 흔들림 없이 구미를 지키고당이 어렵고 힘들 때도 민주당과 함께 해온 장세용은 반드시 민주당을 지키고 총선 승리를 이룰 것이며, “당당한 정치시원한 정치로 구미를 발전시키겠다중앙실정도 알고지역실정도 아는 만큼 더 큰 일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시기 바란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장 예비후보는 구미 출신으로 대구상고와 경북대 석사와 영남대에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부산대 인문한국 교수를 거쳐 2018 TK유일의 민주당 기초단체장인 구미시장에 당선되었다현재는 김대중재단 경북지부 추진위원장을 맡고 있다.


이순락 기자

이메일 : gbmnews@naver.com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