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열린광장 > 정치계 소식
정치계 소식

김현권 후보, “윤석열대통령이 나라를 더 망치지 않도록 단호한 주권자 의사 표현해달라!” 사전투표 호소

김영숙기자 0 132

6359f4faf5b671b48ffe98c97be62f1c_1712207817_4076.jpeg
 

김현권 더불어민주당 구미시을 국회의원 후보는 5,6일 사전투표를 독려하며 윤석열대통령이 나라를 더 망치지 않도록 분명하고 단호한 주권자의 의지를 표현해달라고 호소했다.

김 후보는 우리 주권자들이 어떤 나라를 원하는 것인지를 사전투표를 통해 똑똑히 보여줘야 한다. 윤석열대통령이 지금까지와 같은 독선과 무능의 국정운영을 전면 중단하도록 강력한 의사표시를 사전투표로 행사해야 한다.” 고 말했다.

김 후보는 또한 하루가 다르게 구미의 민심이 바뀌고 있음을 생생하게 체감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오늘 아침 문성사거리 출근인사 할때도 많은 시민들께서 열정적으로 손을 흔들어주시는 등 적극적으로 호응해주셨다고 구미의 총선민심을 전했다.

김 후보는 김현권을 찍으면 김현권이 이기고 그것이 민심이다. 승리를 의심하지 마시고 사전투표장에 나와서 꼭 투표해주시라고 거듭 당부했다.

김 후보는 오늘 사전투표 독려를 위한 골목유세 강행군에 나섰다. 아침 7시 문성사거리 출근인사를 시작으로 930분 해평장터 유세, 1030분 고아 골목유세, 오후 130분 산동 골목유세, 오후 3시 인동 골목유세, 오후 6시 양포 골목유세를 한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