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공사, 2024 경북관광 미디어 로컬크리에이터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김영숙기자
0
1942
08.08 17:42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디지털 융복합 관광인재 양성을 목표로 경북관광 콘텐츠 제작 및 개발에 관심이 있는 경북도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북관광 미디어 로컬크리에이터 양성과정'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20일부터 30일까지, 총 6회차에 걸쳐 스토리텔링 기반 관광 콘텐츠 브랜딩부터 스마트폰을 활용한 영상제작, 인플루언서 특강까지 경북관광 미디어 로컬크리에이터 양성을 위한 관광 콘텐츠 제작이론 및 실무 교육을 운영한다.
또한, 교육 수료자 중 10명을 선발하여 경북관광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고 게재하는 ‘2024 경북관광 미디어 로컬크리에이터’활동 기회와 함께 연말에는 우수 로컬크리에이터에 대한 시상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8월 16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사 및 경북관광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남일 사장은 “관광사업에서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한 사업영역이 점차 확대되고 있고, 미디어 콘텐츠 발굴뿐만 아니라 확장성 있는 사업을 영위할 수 있는 모멘텀으로 작용할 수 있으니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자들과 도민 여러분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고 말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