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알림게시판 > 주요행사
주요행사

경북문화관광공사, 우리 아이 안전을 위한 특별한 하루 마련

김영숙기자 0 110

7d78b5850aa86a1c34ee8ad6bb794122_1754898601_1824.jpg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지난 8일 칠곡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안전문화체험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의 안전 의식 제고와 문화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안동에 위치한 안전교육체험장, 낙동강생태학습관, 안동한지 등에서 다채롭게 운영됐다.

참가 아동들은 화재·지진·교통사고 등 일상 속 위기 상황을 다루는 체험형 안전교육, 생태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배우는 낙동강생태학습관 견학, 전통 한지 공예 체험 등을 통해 안전·환경·문화의 가치를 직접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공사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환경·문화가 융합된 통합형 사회공헌활동 모델을 실현했으며, 앞으로도 도내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맞춤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남일 사장은 공사는 단순한 나눔을 넘어,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실질적인 ESG 실천 활동을 통해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겠다고 밝혔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