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알림게시판 > 주요행사
주요행사

달빛 아래 펼쳐진 안동의 밤 ‘2024 안동호반 달빛야행 가을편 대성황’

김영숙기자 0 404

 1b11c82378ced2a722a33d8ddf08c73b_1725972009_8591.jpg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지난 7‘2024 안동호반 달빛야행' 행사를 개최하여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에게 가을밤 즐거움을 선사하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하였다고 전했다.

 

오후 4시부터 밤 930분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였다.

 

2.8km의 코스를 따라 45분 동안 진행된 야간걷기는 참가자들에게 안동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유교랜드 수변공원에서 펼쳐진 문화공연은 퓨전국악밴드 화애락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트로트 가수 정다경, 이효진의 열정적인 무대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페이스 페인팅, 전통등 및 LED 쥐불놀이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가족 단위 참가자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스탬프 투어 이벤트 및 다양한 경품 추첨 등이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가족과 함께 이번 행사에 참여한 관람객은아이들과 함께 달빛 아래 안동의 아름다운 밤 풍경을 걸으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특히 LED 쥐불놀이 만들기 체험을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서 다음에 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남일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안동문화관광단지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었다, "앞으로도 이러한 특색 있는 행사를 통해 안동의 관광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