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북소식 > 경북소식
경북소식

㈜무림엔텍 석도원 5백만원 기부

이순락기자 0 5358

fc2a1dbad348556d51a69cd84d479eae_1694531184_2444.jpg
 

성주군은 지난 8무림엔텍 대표 석도원씨가 고향사랑기부금 최고액인 500만원을 기부함으로써 올해 고향사랑기부제 목표액인 2억원을 달성하였다.

 

이번 기부자 석도원씨는 대구 서구에 소재한 처리 약품 및 컨설팅 전문기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재구 선남향우회 부회장을 맡고 있다.

 

현재, 성주군은 올해 고향사랑기부제 목표액인 2억원 달성을 기념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고향사랑기부금 2억원 달성시 기부자 및 2억원 달성 전·후 기부자 각 2명 등 총 5명에게 5만원 상당의 답례품 꾸러미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홈페이지 팝업을 통해 발표 예정이다.

 

무림엔텍 대표 석도원씨는 이번 기부를 통하여 성주군의 고향사랑기부금 2억원 달성에 조금이나 도움이 되어 너무나 기쁘게 생각하고, 2억원 달성 이벤트에 당첨까지 되어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본인 사업장의 직원들에게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고향사랑기부제는 지방소멸의 극복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라며 기부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성주군 고향사랑기부제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