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북소식 > 경북소식
경북소식

상주시 제작지원 드라마 < 이혼보험 >

이순락기자 0 263

b2928354b33b121a7a025fd18f65a5fd_1743530658_4814.jpg
 

상주시(시장 강영석)가 최근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tvN 이혼보험 제작을 지원하며, 드라마 촬영지를 활용한 관광 홍보와 지역 특산물상주, 미소진품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지난 331일 첫 방송된 tvN 드라마이혼보험은 이동욱(기준 역)과 이주빈(강한들 역)이 주연을 맡은 오피스 로맨스 코미디, 최고의 브레인만 모여있는 플러스 손해보험 혁신상품개발팀에서 이혼보험 상품을 선보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인기 배우들의 명품 연기와 이원석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 이태윤 작가의 흥미로운 스토리가 더해져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드라마 속에 상주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유서 깊은 명소들이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기면서, 시청자들의 지역 관광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상주시 방문객 증가와 관광산업 활성화 등 긍정적 파급력이 기대된다.

 

강영석 상주시장은상주시는 2023년부터 드라마를 활용한 지역 홍보를 본격적으로 추진하면서드라마 도시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이번 드라마의 인기를 통해상주쌀 미소진품이 더욱 널리 알려지고 소비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tvN 드라마이혼보험은 매주 월 화요일 저녁 850에 방영되며, 쿠팡플레이, 티빙,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